Ravenna로 간소화된 직원 지원
라벤나(Ravenna)는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Slack을 사용하는 조직에 맞춤화된 AI 기반 헬프데스크 도구입니다. 이 웹 앱은 기존 Slack 채널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직원 지원을 향상시켜 팀이 지원 요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직접 메시지를 지원 티켓으로 변환하는 기능으로, 문의 및 문제 처리 과정을 간소화합니다. 또한, 라벤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지원 티켓 추세 및 팀 성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
이 플랫폼은 티켓 관리도 지원하여 사용자가 요청의 상태를 보고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. 직원들은 실시간 업데이트를 위해 티켓에 팔로워를 추가할 수 있어 관련된 모든 사람이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AI 자동화의 통합은 포괄적인 지식 기반에 따라 솔루션을 제안하여 헬프데스크 운영을 더욱 최적화하여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더 빠른 해결을 가능하게 합니다. 전반적으로, 라벤나는 내부 지원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기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